

久末 沢奈


입학하자마자 좋아하는 선배가 생겼다. 졸졸 따라다니면서 간신히 캐낸 선배의 동아리는 바로 괴담 연구부!
입부 신청서를 내고 당당히 입부했는데… …선배? 어디 계신가요, 선배? 큭…!

女
1-A
154 cm
48 kg


#우울한 #음침한 #저돌적인 #사랑꾼 #구질구질한
연애를 하면 사람이 예뻐진다면서요? 첫키스를 하면 종이 울리는 소리가 들린다면서요? 어려서부터 연애에 대한 환상이 가득했고 연애에 대한 꿈을 키워왔다. 하지만 연애나 사랑이라는 단어와는 인연이 없는지 고백 받은 횟수, 고백에 성공한 횟수 전무.
솔로로 살아가는 기간이 길어질수록 연애에 대한 환상은 커지고 눈은 심각할 정도로 높아지고… 자존감은 낮아지고… 눈은 돌아가고… 이제는 에라 모르겠다 아무나 한 명 걸려라 싶은 마음으로 좋아하는 사람이 생길 때마다 무차별적으로 고백 공격을 해댔다. 이제는 차여도 바짓가랑이 붙잡고 제발 한 번 다시 재고해주시면 안될까요,에 다다른 구질구질한 사랑꾼.
연애하고 싶어, 연애하고 싶어, 연애…!! 제발 한 번만!!
-
현재 좋아하고 있는 사람은 야구부의 3학년 선배♥
-
좋아하는 선배가 괴담연구부에서 활동하고 있다는 말을 믿고 입부를 했으나… 자신을 떨궈내기 위한 거짓말이었던 모양이다. 현재는 귀신을 무서워하는 요령을 익혀보자…라며 마음을 다잡았다. 귀신의 집에서 데이트하게 된다면 써먹을 속셈으로... 귀신의집 귀신은 무서워하지 않는 지라.
-
부모님이 맞벌이인 외동딸로 집에서 혼자 있는 시간이 길어지다보니, 자연스레 순정만화나 로맨스 소설을 읽으며 시간을 보내는게 취미가 되었다. 혼자 지낸 시간이 길다보니 이래저래 사회성 부족 현상으로 부작용이 나타난 모양.
-
학교의 아이돌이라고 조금이라도 불리는 사람의 팬클럽에는 전부 가입해뒀다. 사랑과 취미 활동은 별개잖아요? 말하곤 하지만… 좋아하는 사람에게 차이고 나면 다음 좋아할 사람을 모색해두는 용도로 가입해뒀다. 좋아하는 사람에 대한 정보도 알 수 있고 유용하다는 모양. 여러모로 속이 시꺼먼 취미이다.
-
연애에 집착하는 것과는 별개로 연애 경력은 전무하다. 아니 연애 경력이 전무하니 집착하는 걸지도… 한 달에 평균 5번은 고백하고 있다.
-
기본적으로 이상형은 180cm이상 이케맨… 인듯하나 기준 이상으로 멋지거나 예쁘면 여자 남자 상관 없는 모양. 아니 외계인이라도 귀신이라도 좋다.
-
좋아하는 건 연애, 순정 만화책, 로맨스 소설. 싫어하는 건 차이는 거…! 대외적으론 모든 잘생긴 사람들과의 연애 가능성을 열어두기 위해 뭐든 좋아♥ 싫어하는 건 없음♥으로 캐릭터를 설정해뒀다. 그래서 불교, 천주교, 이슬람교, 사이비교까지 전부 믿는 대혼종 사태가 일어나기도….
-
러브레터를 적어서 보내는 경우가 많아 러브레터 쓰는 연습을 하곤 하는데… 영 글쓰기에 소질은 없는 듯 하다. 실제로도 잘하는 과목은 수학, 과학.

